top of page
인형의사.png

초세기급 인형 의사

에밀리 블랑

Age

20

Height

151

Weight

50

Nationality

France

사람들의 소중한 인형이 고장나거나 훼손되었을 때,오래된 인형을 수리,보완하고 싶을 때 전문적인 솜씨로 인형을 수리하는 인형들만의 의사이다. 초세기급 인형 의사라는 재능에 걸맞게 일반인들의 인형만이 아닌 박물관에 소장되어있는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인형들의 수리 또한 전담하고 있다. 봉제인형, 구체관절인형, 밀랍인형 등 무엇이던 인형이라는 이름이 붙는 것이라면 그가 고치지 못하는 것은 없다.

▷[성실한]

그는 언제나 성실했다. 성실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듯이 성실했다. 어릴적부터 게으름이라는 단어와는 어울리지 않았으며 원하는 것이 있으면 마라톤을 달리는 것과 같이 꾸준하게 노력해 그것을 이루어냈다. 이러한 성실함은 분명 그의 찬양받는 재능에 크게 일조했을 것이다.

▷[사교적인]

기본적으로 모든 이에게 친절하다. 자신이 싫어하는 타입의 사람만 아니라면  얼마든지 미소와 다정을 내어줄 수 있다.상대에게 불편한 말을 꺼내는 것을 싫어해 가끔씩 제 손해를 보면서 인간관계를 이어가는 경우도 있어 주변사람의 한숨을 사는 경우도 많았다.

▷[소심한]

원만한 성격의 그이지만, 때로는 매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강압적인 사람과 상황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제 분수에 맞지 않는 무언가가 다가온다 여기면 극도로 소심해졌다. 자신감이 하락하고, 말수도 적어졌다. 심한 긴장에 시달리면 말을 더듬는 증세가 나타나기도 하였다. 

"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는 요정님이 바로 저예요. "

인형 의사-에밀리 블랑_edited.png
인형 의사-에밀리 블랑.png

Characteristics

생일

5월 6일

 

like

미술, 정돈, 여행, 박물관

 

dislike

아이들, 아픈것, 높은 곳

 

TMI

초세기급 인형 의사이지만 기본적으로 손재주가 매우 뛰어나 무언가를 만들고 수리하는데 능한 재주가 있다. 타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손재주만은 자신있다고 한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을 활용하는 직업인 만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그의 의상은 언제나 편한 옷들이었다. 그러다보니 조금은 갑갑하게 여겨질 수 있는 정장과 구두 등을 꺼리게 되었고 중요한 장소, 시간이 아닌 이상 언제나 편한 옷차림을 유지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