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세기급 배우
케이
Age
22
Height
177
Weight
62
Nationality
Japan
영화, 드라마, 연극 등 극 중 배역을 연기하는데에 매우 뛰어나며, 어떤 배역이라도 잘 소화할 수 있다. 단순히 드라마, 스크린의 영역이 아닌 뮤지컬의 영역에서도 진가를 드러낸다. 그야말로 배우를 위한 재능. 사람들을 극 중 인물과 내용에 몰입시키는 능력은 세계 제일이라 할 수 있을 정도다.
▷[적극적, 대범한, 활발한]
모든 일에 있어 항상 적극적인 태도를 구사한다. 어떤 일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큰데, 이를 본인의 장기 중 하나라고 말하곤 한다. 의욕과 의지도 강한 편이라 한 번 일을 맡으면 그 일이 끝날 때 까지 한 없이 불타오른다. 하고자 마음 먹은 것은 제대로 끝을 내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 사소한 것에 얽매이지 않으며 발랄하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의 주위에 있으면 생기가 넘치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사교적이며 외향적인 편으로 주위에 사람이 많다.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하며 꾸밈없고 발랄한 성격.
▷[자존감이 강한, 직설적인]
자존감이 매우 강하며 자신감도 뛰어나다. 자신의 능력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며, 제 능력을 깎아내리는 발언을 하는 사람들을 싫어한다. 종종 근거 없는 자신감처럼 보이거나 잘난체 하는 것 처럼 보이는 것이 단점이지만, 이러한 면으로 사람들에게 믿음을 준다는 것은 장점으로 꼽힌다. 직설적인 성격을 지닌지라 말을 돌려말하는 법이 없다. 무조건 있는 그대로, 하고싶은 말은 꼭 해야지만 직성이 풀리며 이 때문에 때때로 의도치 않은 오해를 만들어내기도 한다. 단, 자신에게 해가 되어 돌아올 것 같은 말이나, 남을 무조건적으로 비하하는 말은 입 밖으로 꺼내지 않는지라 사소한 갈등에 휘말린 적은 있어도 관계가 끊어지거나 큰 싸움에 말려드는 일은 없다고. 제 화법의 문제를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말을 내 뱉고 주위 사람들의 반응을 살피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호의적인, 다감한, 느긋한]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호의적이다. 처음 보는 사람이거나 별로 친분이 없는 사람에게도 늘 웃으며 부드럽게 대하고, 곤경에 처했을 때에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선 안에서 도와주려 노력한다. 소문에 휘둘리지 않으며 타인에게 선입견을 가지지 않으려 매우 노력한다. 아무리 뒷 말이 좋지 않아도 직접 만나보기 전 까지는 믿을 수 없다는 것이 그의 신조. 다감한 편으로 감수성이 매우 풍부하다. 타인이 보았을 때 그리 슬픈 영화나 소설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슬프다며 울고 있는 경우가 빈번하고, 주변 자극에 쉽게 반응한다. 분노와 같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한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고는 하지만, 현재 가진 직업이 연기를 통해 먹고 사는 배우인지라 오히려 대중들에게는 어색하지 않은, 마치 실제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는 배우라 칭찬 받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또한 매우 느긋한 편으로, 활발하며 적극적으로 행동하지만 절대 성급하게 행동하지는 않는다. 얼핏 말만 번지르르한 게으름뱅이라는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언제나 맡은 일을 제 때 완벽하게 끝 마치기 때문에 그 인식이 금방 사라지는 편.
" 다들, 제 연기에 주목해주세요! "
Characteristics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제 머리색과 같은 다홍색을 제일 좋아하며, 그 외에는 무채색이나 채도가 낮은 색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로 눈이 내리는 풍경을 유독 좋아한다. 토끼나 햄스터같은 소동물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 중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토끼. 매운 음식을 굉장히 잘 먹으며 좋아한다. 종종 먹는 음식을 개인 sns에 공개할 때가 있는데, 하나같이 맵다고 유명한 음식들이라 위장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그 외 운동에도 관심이 있는 편이다. 배우 일을 하면서 익혔던 액션 동작들을 계기로 실제 무술이나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
여름을 싫어하는 편인데, 이유는 자신이 지나치게 더위를 많이 타기 때문. 맛이 없다는 이유로 건강식으로 분류되는 음식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또, 정적을 견디기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다. 혼자 있을 때가 아닐 때에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있다보면 좀이 쑤시고 어색함을 참을 수 없다는 듯. 그 외에는 기괴한 물건이나 더러워보이는 물건들을 싫어한다.
▷[잘하는 것 / 못하는 것]
초세기급 배우라는 호칭에 걸맞게 연기를 매우 잘 한다. 배역이 배우의 몸에 빙의했다는 평을 들을정도로 어떤 역할을 맡더라도 전부 찰떡같이 소화해낸다. 또,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연기와 극 내용, 배역에 몰입시키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또, 단순 스크린이 아닌 뮤지컬 배우로써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노래를 잘 부르는지라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나 영화의 ost를 부르는 일도 있는 편. 노래하는 것이 취미기도 한지라, 일정이 비었을 때 친한 사람들과 노래방에 가는 일이 잦다.
악기 연주에는 재능이 없다. 과거 취미삼아 피아노를 배워보려 한 적이 있었으나 아무리 쳐도 느는 속도가 매우 더딘지라 결국 포기했으며, 그 외 다른 악기는 다룰 줄도 모른다고. 이 때문에 악기를 연주해야하는 내용의 배역을 맡을 때에는 악기 연주를 하는 파트만 대역을 써야 했다는 비하인드가 있다. 또, 손재주가 없어 바느질이나 뜨개질, 만들기, 그림, 종이접기 등의 행동을 잘하지 못한다. 할 수는 있지만 결과물을 보면 항상 엉망진창.
▷[기타]
가족은 양친과 위로 누나 한 명, 아래로 남동생이 한 명 있다. 누나와의 나이차이는 다섯살. 남동생과의 나이 차이는 한 살로 연년생이다. 가족들과의 관계는 좋은 편으로 친분이 꽤 있는 사람에게 제 가족 얘기를 종종 하는 편.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가끔 반말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는 정말로 깊은 관계를 지닌 사람이 아닌 이상 하지 않는다. 존댓말을 쓰는 것과는 대조되게, 호칭은 공적인 자리에서는 ~씨를 사용하지만 사적인 자리에서는 그저 이름만 부를 때가 잦다. 애초 타인을 부르는 호칭이 다양한 편. 목소리는 약간 낮은 미성이다.
자신의 연기에 매우 강한 자부심을 지니고 있다. 자신이 초세기급 배우라는 사실을 무척이나 자랑스러워하며, 제 평생 소원을 이뤘다고 말하곤 한다. 본인 연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연기에 관한 칭찬을 듣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